방문자 통계
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김제시의회 GIMJE CITY COUNCIL

글로벌 네비게이션
시작페이지로
김제시청
통합검색

행동하는 의회, 소통하는 의회, 신뢰받는 의회

HOME > 의회안내 > 의장실 > 연설문

연설문

인쇄

김제 청진회 제34주년 기념식 참석

작성자
김제시의회
작성일
2004/12/14/
조회수
1866
축 사


◎ 존경하는 청진회 회원 여러분!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설계해야 하는 의미 있는 시점에 청진회 34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한 해를 마감하는 세모의 거리가 춥고 쓸쓸하기만 합니다만, 오늘 이 기념식장의 분위기는 회원 여러분의 우정과 열정이 충만하여 화목이 넘쳐흐르는 듯합니다.

◎ 잘 아시는 바와 같이 김제 청진회는 회원 모두가 사랑과 봉사정신을 행동으로 실천함으로써, 모두가 더불어 산다는 사회공동체 실현에 앞장서고 있어,

◎ 불우한 이웃의 삶의 질을 높이는 징검다리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지역발전에 크게 기여해온 바 지역주민들로부터 신뢰의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 이 자리를 빌려 그동안 지역발전에 헌신해오신 청진회 회원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격려를 드립니다.

◎ 아울러 그동안 청진회를 훌륭하게 이끌어오신 김용환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신임 황호방 회장님과 임원여러분께 축하를 드립니다.

◎ 미래학자들에 의하면 인간의 삶의 질과 가치를 창조하는 제4의 물결이 급속히 밀려 올 것이고, 봉사활동이 바로 그 물결의 핵심이라고 합니다.

◎ 이제 봉사활동은 더 이상 특정한 사람들의 특별한 활동이 아니라 모든 인간생활의 중심활동이며 문화가 될 것입니다.

◎ 자신의 건강을 지키려는 사람은 운동을 하고 자신의 행복을 지키려는 사람은 봉사를 한다고 합니다.

◎ 아무쪼록 오늘 기념식과 회장단 이.취임식을 계기로 청진회가 회원 여러분의 웅지와 정열을 한데 모아

◎ 행동으로 실천함으로써 지역발전에 훌륭한 선도자 역할을 수행하시기 바라며, 김제 청진회의 무궁한 발전과 회원 여러분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4. 12. 10
김제시의회 의장 임 형 규



목록

컨텐츠담당자

  • 담당부서 : 김제시의회 홍보팀
  • 담당자 : 최낙호
  • 전화번호 : 063-540-2789
만족도조사
현재 보시고 계시는 콘텐츠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