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 통계
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김제시의회 GIMJE CITY COUNCIL

글로벌 네비게이션
시작페이지로
김제시청
통합검색

행동하는 의회, 소통하는 의회, 신뢰받는 의회

HOME > 의회안내 > 의장실 > 연설문

연설문

인쇄

부량 보건진료소 개관식 축사

작성자
김제시의회
작성일
2004/11/12/
조회수
2066
2004.11.3(수) 11:30 부량보건진료소

축 사

◎ 안녕하십니까? 반갑습니다.
오늘 부량면민 여러분들과 내.외 귀빈을 모시고 신두리 보건진료소 개소식을 갖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합니다.

◎ 아울러 오늘의 개소식을 축하해 주기 위하여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시고 이 자리에 참석하여 주신 김제시의회 의원여러분들과 내외 귀빈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늘이 있기 까지 이 지역을 사랑해 주시고 주민 모두의 화합과 발전을 위하여 협조하여 주신 부량면민 여러분에게 충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면민 여러분!
여러분들께서도 잘 아시겠지만 보건진료소는 지역주민의 질병을 예방하고 보건의료의 진료와 건강을 증진시켜 국민보건 향상에 이바지하는 의료기관입니다. 하지만 예전의 우리 신두리 보건진료소는 오래된 건물로 장소가 협소하여, 제 기능을 하기에 부족하여 지역주민 여러분들이 많은 불편을 느꼈을 줄로 압니다

◎ 다소 늦은 감은 있지만 지역주민의 숙원사업인 신두리 보건진료소가 새로운 면모를 갖추게 되어 다행 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이 지역 주민들이 항상 이용하여, 보다 나은 양질의 보건의료 서비스를 제공받는 그야말로 건강의 파수꾼으로서의 역할을 다하는 공공의료기관이 될 것을 바라마지 않습니다.

◎ 아무쪼록 오늘의 개소식과 더불어 우리 부량면민의 질병예방과 조기치료로 건강증진에 커다란 도움이 되고, 무병장수하시는 계기가 되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 끝으로 어려운 가운데서도 오늘의 개소식이 있기까지 수고하여 주신 김종곤 보건소장님과 부량보건 진료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이 자리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하면서 축사에 갈음합니다. 감사합니다.


2004. 11. 3
김제시의회 의장 임 형 규



목록

컨텐츠담당자

  • 담당부서 : 김제시의회 홍보팀
  • 담당자 : 최낙호
  • 전화번호 : 063-540-2789
만족도조사
현재 보시고 계시는 콘텐츠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