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 통계
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김제시의회 GIMJE CITY COUNCIL

글로벌 네비게이션
시작페이지로
김제시청
통합검색

행동하는 의회, 소통하는 의회, 신뢰받는 의회

HOME > 의회안내 > 의장실 > 연설문

연설문

인쇄

김제시협회장배태권도한마당대회

작성자
김제시의회
작성일
2004/11/16/
조회수
1692
대 회 사


◎ 태권도를 사랑하는 선수 및 학부형 여러분!
그리고 자리를 함께 해주신 곽인희 시장님을 비롯한 내외 귀빈 여러분!

◎ 겨울의 문턱에선 오늘 이 곳 김제 실내체육관에서 제7회 김제시 협회장배태권도 한마당 대회를 갖게 된 것을 여러분과 더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또한 오늘 본 한마당 대회를 개최함에 있어 이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태권도 관원생 여러분의 건강하고 발랄한 모습을 보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는 바입니다.

◎ 태권도는 우리나라 고유의 무예로서 예와 도를 익히고 건전한 정신과 육체를 단련하는 무도임과 동시에 수준 높은 국제적인 스포츠로써 크게는 2004년 그리스 아테네 올림픽에서 금메달 2개와 동메달 2개를 획득, 국위를 선양하였고

◎ 내적으로는 우리 김제시의 태권도 선수들이 각종 전국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올렸으며 특히 제85회 전국체전에서 2개의 금메달을 획득 우리시의 위상을 전국에 크게 드높였습니다.

◎ 오늘 이 대회에 참가하신 여러분들은 앞으로 우리나라의 태권도를 이끌어갈 21세기의 주역입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원대한 이상과 꿈, 그리고 도전정신을 가지고 스승님의 가르침에 소홀함이 없기를 바라오며 오늘 하루 좋은 만남과 추억이 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 끝으로 이번 대회가 김제 태권도인의 화합과 우정의 장이 되기를 바라며 여기에 계신 여러분들과 태권도인 모두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4. 11. 14
김제시의회 의장 임 형 규



목록

컨텐츠담당자

  • 담당부서 : 김제시의회 홍보팀
  • 담당자 : 최낙호
  • 전화번호 : 063-540-2789
만족도조사
현재 보시고 계시는 콘텐츠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