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 통계
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김제시의회 GIMJE CITY COUNCIL

글로벌 네비게이션
시작페이지로
김제시청
통합검색

행동하는 의회, 소통하는 의회, 신뢰받는 의회

HOME > 의회안내 > 의장실 > 연설문

연설문

인쇄

여성회관 수강생 작품 전시회

작성자
김제시의회
작성일
2004/11/29/
조회수
1576
축 사

안녕 하셨습니까?
연일 계속되는 쌀쌀한 날씨에서도 이렇게 건강하신 여러분의 모습을 뵙게되어 반갑습니다.

오늘 그동안 열심히 갈고 닦은 실력을 총 결산하는 수강생 발표회 자리에 여러분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합니다.

아울러 바쁜 가사 일에도 불구하고 틈틈이 시간을 내어 자기 능력개발에 노력해주시는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삶에 격려와 찬사를 보냅니다.

수강생 여러분!
인생이란 배움의 연속입니다. 꾸준한 자기 성찰과 노력만이 삶의 가치를 높이는 것이며 보람과 긍지를 느끼게 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자기의 적성이나 능력을 중요시 하면서도 생활에 쫒기어 살다보면 흔히 적성이나 능력을 간과 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여기 계시는 여러분들은 남들보다 한발 앞서 무언가를 배우려고 노력하고 또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찾으려는 분들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의 생활은 다른 분들보다는 행복에 한 발짝 더 다가서 있다고 보여 집니다.

아무쪼록 오늘 발표회를 계기로 더욱더 생활에 자신감과 적극적인 자세를 가져주시기를 바라며, 적성과 능력 개발에 더욱더 꾸준한 노력을 기울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끝으로 오늘 수강생 발표회에 눈부신 실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바쁘신 데도 시간을 내어 열심히 지도해 주신 지도강사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이자리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하면서 간단하게나마 인사에 갈음합니다. 감사합니다.


2004. 11. 25
김제시의회 의장 임 형 규



목록

컨텐츠담당자

  • 담당부서 : 김제시의회 홍보팀
  • 담당자 : 최낙호
  • 전화번호 : 063-540-2789
만족도조사
현재 보시고 계시는 콘텐츠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