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 통계
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김제시의회 GIMJE CITY COUNCIL

글로벌 네비게이션
시작페이지로
김제시청
통합검색

행동하는 의회, 소통하는 의회, 신뢰받는 의회

HOME > 열린의회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인쇄

본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열린 공간입니다.
시정발전을 위한 정책건의나 불합리한 조례의 정비의견 등 유익한 글을 많이 올려주시기 바라며,
건전한 토론문화 정착을 위하여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김제시에 고약한 업자가 있습니다.

작성자
이 강헌
작성일
2007/05/17/
조회수
4160
안녕 하십니까?

김제시의회의 무긍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우선 제 소개부터 하겟습니다. 저는 충남 서산에 사는 이 강헌 이구요 나이는 54살이구요 직업는상업이고요 사회생활은 사회복지사이구요 .

내용

저는 지난 20여년간 비수기에 물건을 사서 성수기에 판매를 하곤 합니다. 그런데 지난4개월전 김제시 진봉면 가실리 6-10 다보실업이라는 육가공에서 아는분의 소개로 삼겹살 쌥풀70kg 사 보니 소개자말대로 물건이 너무좋고( b 등급이상의 수준 )고마워서 이후 주문을하여 최고 등급값 kg당 6800원에 약1톤이상의 물건을 샀습니다. 당시 9월에 작업한 물건입니다. 첨에 두박스를열어보니 그런대로 괜찮앗습니다. 한데 요즘성수기를 맞아 한창 팔으면서 살펴보니 이것은 육질이 최고로 좋지않은 물건만 들어 있는것입니다. 아무리 작업을 잘해두 더라는 않좋은것이 있기는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아닙니다. 이것참 일백여 박스를 다 뜯어보고 살수도없고 또 지난20년동안 거래에도 그런일이 없었고요 그래서 일부만이라도 교환해줄것을 요구하니 전자제품 쓰다가 교환해즈는것 봤느냐며 오히려 화를 내며 법적으로 하자없으니 마음대로 하라는 식의 대답에 너무 화가나서 의원님들한테 말씀을 드립니다.

이렇게 비양심적인 사람이 김제시에 판을치고 이런 물건을 외지에 판다면 되겠습니까?

젊은 사람이 너무나 아무렇게 말하니 입다툽할수도 없고 참으로 난감합니다.



해서 의원님 한테 부탁을 드리오니 한번 확인해보시고 원만한 조치를 해주셧으면 고맙겟습니다. 이거 의회 창까지 찾아와 말씀드려 죄송합니다.



그럼 항상 발전하는 김제시 의회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충남 서산시 대산읍 기은리 592-26 이 강헌 011-436-8878. 041-681-8989
영 일 고기 백화점

목록

컨텐츠담당자

  • 담당부서 : 김제시의회 홍보팀
  • 담당자 : 최낙호
  • 전화번호 : 063-540-2789
만족도조사
현재 보시고 계시는 콘텐츠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