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 통계
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김제시의회 GIMJE CITY COUNCIL

글로벌 네비게이션
시작페이지로
김제시청
통합검색

행동하는 의회, 소통하는 의회, 신뢰받는 의회

HOME > 열린의회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인쇄

본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열린 공간입니다.
시정발전을 위한 정책건의나 불합리한 조례의 정비의견 등 유익한 글을 많이 올려주시기 바라며,
건전한 토론문화 정착을 위하여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KBS 사랑의리퀘스트 원평초 3-1 이은비의 딱한 사정 방영됩니다. 관심바랍니다

작성자
이학구
작성일
2005/08/04/
조회수
3808


안녕하십니까?
원평초등학교 교감 이학구 입니다.
다름이 아니옵고 본교에 3학년 재학 중인 <이은비> 학생의 딱한 사정(가정형편 및 난치성 질환)에 대한 지원을 위한 KBS 사랑의 리퀘스트 방영이 아래와 같이 있기에 가까운 주변의 따뜻한 관심을 배려했으면 하는 의미에서 이 글을 보내드립니다.
방영 프로그램에 대한 주변에 계신 분들의 시청을 권해주시고 많이 참여하시어 이웃사랑의 실천이 이루어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글을 드립니다.
아래 글은 사랑의 리퀘스트 홈페이지에서 따온 글입니다. 붉은색으로 소개된 내용이 바로 본교 이은비 학생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감사합니다.

2005년 8월 4일
이학구 드림

사랑의 리퀘스트

방영일시: 2005년 8월 6일 (토) 저녁 7시 10분 - 8시

주요내용:
항상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사랑의 리퀘스트" 방청은
매 주 월요일 오전부터 전화 368-1010(1011)로 신청 받습니다.
방청을 원하시는 개인이나 단체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안현민(생후 3주/서울/미숙아)
25주 3일, 1080g으로 태어난 미숙아 현민이...출생 후부터 청색증, 호흡곤란, 심장질환, 패혈증을 보여 현재 신생아 중환자실에서 집중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태어나 엄마 품에 한번 안겨보지도 못한 채 인큐베이터 속에서 여린 숨결을 이어가고 있는 현민이도 힘겨운 상황이지만 현민이의 엄마 역시 2004년 자궁경부암을 진단받고 투병중입니다. 태어나자마자 병마에 고통받는 아기 현민이, 그리고 자궁경부암으로 투병중인 엄마... 어린 아들을 위해, 절망에 빠진 엄마를 위해 살아야하는 현민이 가족에게 진미령씨가 희망을 전합니다.

2. 이은비(10세/전북/질병+빈곤)
하지정맥류와 딸기혈관종을 앓고있는 은비는 수시로 발생하는 출혈로 열 살 제 나이또래의 친구들처럼 생활할 수 없는 아이입니다. 정상적인 생활을 위해선 수술이 필요하지만 매우 희귀한 병이라 치료계획조차 섣불리 세우지 못하고, 은비는 응급처치 만으로 살얼음판 같은 하루 하루를 보낼 뿐입니다. 절망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은비네 가족에게 개그맨 김기수씨가 웃음을 선물합니다.

3. 김한솔(5세/충북/화상)
다섯살 여자아이인 한솔이는 혼자 놀던 중 라이터를 켜다 옷에 불이 붙어 화염화상 24%를 입고 화상중환자실에서 치료중입니다. 가슴, 어깨, 팔에 3도 화상을 입어 가피절제술과 피부이식수술을 한차례 받았으며 앞으로 인공진피를 이용한 자가 피부이식수술이 남아있는 상황. 한솔이를 할머니, 할아버지, 아빠에게만 맡겨둔 채 돈을 벌러 멀리 떠나있던 엄마는 한솔이에게 미안한 마음뿐입니다. 한솔이가 고통과 장애없이 예쁜 숙녀로 자랄 수 있기를 탤런트 이재은씨가 응원합니다.

* 출연자 : 황병기 (이화여대 명예교수), 진미령, 이재은, 김기수, 유리상자, 정철

목록

컨텐츠담당자

  • 담당부서 : 김제시의회 홍보팀
  • 담당자 : 최낙호
  • 전화번호 : 063-540-2789
만족도조사
현재 보시고 계시는 콘텐츠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