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 통계
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김제시의회 GIMJE CITY COUNCIL

글로벌 네비게이션
시작페이지로
김제시청
통합검색

행동하는 의회, 소통하는 의회, 신뢰받는 의회

HOME > 열린의회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인쇄

본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열린 공간입니다.
시정발전을 위한 정책건의나 불합리한 조례의 정비의견 등 유익한 글을 많이 올려주시기 바라며,
건전한 토론문화 정착을 위하여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만한 운동이 있을까 싶다!!! (발목펌프운동)

작성자
손태국
작성일
2004/12/07/
조회수
2821
이만한 운동이 있을까 싶다!!! (발목펌프운동)

왜? 경제계 유명인사들이 요즘 발목펌프운동에 빠져있는가?

언제부터인가, 경제계의 인사들 사이에 '발목펌프운동'이 인기를 얻고 있다. 하나은행 김승유 행장, 우리금융지주회사의 윤병철 회장, 전경련 손병두 상임고문, 샤프전자 이관진 회장 등 경제계에서 내노라 하는 인사들이 이 건강법을 실천해서 좋은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심지어는 국내굴지의 제약회사 CEO까지 이 '발목펌프운동'의 열렬한 매니아가 되었으며 알음알음 입소문이 퍼져 이젠 경제계는 물론 관계의 고위층 사이에서도 이 운동이 회자되고 있다고 하니 '발목펌프운동'의 열풍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발목펌프운동의 원리는 아주 단순하면서도 혈액순환개선 효과는 매우 큰 운동이다.
발목 밑에 원통모양(6cm~8cm)의 통나무를 놓고 발을 들었다 떨어뜨리면, 종아리의 근육이 수축과 이완을 반복하며 펌프역할을 함으로써 전신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 준다는 원리이다. 이 원리를 이용해 생겨난 것이 바로 발목펌프운동입니다.

<발목펌프운동으로 건강이 좋아지신 대구에 사시는 분의 좋은 체험담이 있어 소개합니다>

저의 남편은 약을 복용한 상태에서 혈압이 180-200 을 왔다 갔다 했습니다.그리고 당뇨는 170 이였구요.몸에 좋다는 것은 국내외를 통해서 다 섭취해보고, 다 사용해보았습니다.그러기를 5년이 되었습니다.어느날 인터넷 검색 싸이트를 통해서 발목펌프를 접하게 되었습니다.꼼꼼히 읽어보고 생각 끝에 수백만원짜리도 사먹었는데,가격이 크게 부담되지 않으니 반신반의 하며 구매을 하려고 생각했습니다. 가격대가 적당한 것 같아 구입하게 되었고 설명서대로 운동을 해 보았습니다.

처음 하루는 300개부터 시작하여 지금은 하루에 2000 개를 정도를 하고 있습니다.먹는 것 , 운동하는 것 때문에 저는 늘 바가지를 긁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그런데 이 운동을 한 삼일 정도 하더니 손이 저리지 않다는 것이었습니다.그리고 당뇨와 고혈압 정상으로 인해서 근 일 년간 발기가 전혀 되지 않는
상태였는데, 몸에 정상적으로 신호가 온다는 것이었습니다. 젊으신 분은 어떻게 흉을 보실는지 모르겠지만,남자 나이 50에 발기 불능은 그 자신을 주눅 들게 만들어서 사회생활에 용기가 꺾여질 정도의 소심함을 가져오는 원인이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면서 참 신기하다며, 제가 수시로 간섭하지 않아도 본인이 열심히 운동을 하기 시작했습니다.두 개를 구입해서 한 개는 집 한 개는 사무실에 두고 짬짬이 운동을 했었습니다.

요즘은 혈압이 120/90 거의 정상적이고 당 치수는 160 정도로 10 정도의 수치가 내렸고 무엇보다 남편이 기쁘게 생각하며 열심히 발목펌프로 운동을 하는 것은 일 년 동안 정상적이지 못한 자신의 몸이 정상화 되었다는 것입니다.

물론 사람마다 같은 운동기구를 쓰더래도 결과론은 조금씩 다르겠지요. 그래서 주위분들 주려고 여러개 구입하여 꼭 필요한 사람에게 선물을 하고 있습니다.

일주일전에 선물받은 사람에게 고맙다고 전화가 왔었습니다. 그 분도 당뇨와 혈압으로 인해 자신의 몸이 정상이지 못했는데 소식이 왔다는 것입니다.저렴한 가격에 비해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이 운동 기구를 추천합니다. 어려운 경제에 몸이라도 건강해야 다음을 기약할 수 있겠지요.그래서 건강에 관심이 있으신 분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발목펌프운동은 단순하면서도 신기한 운동인 것 같아요!!!저와 비슷한 증상을 가지고 있는 분들께 발목펌프운동을 적극 권장해드립니다...

대구에서 중 늘건이 아지매 올림

발목펌프운동에 관한 운동방법 및 체험사례등 자세한정보는 아래 사이트를 참조하세요!
www.balmokpump.co.kr

목록

컨텐츠담당자

  • 담당부서 : 김제시의회 홍보팀
  • 담당자 : 최낙호
  • 전화번호 : 063-540-2789
만족도조사
현재 보시고 계시는 콘텐츠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