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 통계
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김제시의회 GIMJE CITY COUNCIL

글로벌 네비게이션
시작페이지로
김제시청
통합검색

행동하는 의회, 소통하는 의회, 신뢰받는 의회

HOME > 열린의회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인쇄

본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열린 공간입니다.
시정발전을 위한 정책건의나 불합리한 조례의 정비의견 등 유익한 글을 많이 올려주시기 바라며,
건전한 토론문화 정착을 위하여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시홈피에 올린글이 삭제되니 여기에 올립니다.

작성자
부당해
작성일
2005/01/26/
조회수
2644
금회 6급승진인사와 관련하여 제가분석한 사항을 문의하오니 답변좀부탁합니다.



금회 김제시 6급승진인사와 관련하여 총24명이 승진내정자로 발표되었는데 이와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을 7급직원의 한사람으로서 질문하오니 답변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행자부 7급인사적체해소를위한 인원 30명중 1/2인15명과 퇴직자 6명 그리고 기타3명이 포함되어 24명인지 아니면 다른요인이 가미된것인지요?



7급 일반직 총현원은 318명으로 행자부안에 따른다면 직렬별 10.6명 이상인 직렬에 1 명씩

할당되어야 맞다고 생각되는데 우대승진이라는 명목하에 마구잡이식으로 해도 되는건지요?



정보력이 없는 평직원이 단순히 분석한 것이니 멋도 모르는것이 까분다고 무시하지 마시고 그냥

그럴수도 있겠구나 하시고 답변부탁드립니다.



행정직 175명 으로 17명중 금회 8~9명 가능하나 12명승진( 퇴직자 3~4명 포함하면 맞을수도!)

- 참 총무과가 3명이네요.. 이번인사 현직급에서 오래된사람하고 나이많이먹은사람중 어떤사람을

우대승진하신건가요? 나이 많이잡수신분의 기준점은 50세이상인가요? 애매모호하네요..

농업직 17명 으로 2명중 금회 1명 승진가능하나 6명승진( 퇴직자6명중 5명이 농업직인가요?)

토목직 30명 으로 3명중 금회 1~2명승진가능하나 1명승진( 하반기에2명해주는건가요?)

건축직 9명 으로 1명중 금회 1명(반올림하면)가능하나 1명승진(우대승진인가요?)

전산직 2명 으로 0명중 금회 0명가능하나 2명승진( 퇴직자1명 , 새로운직위1개생성 ..설마우대승진은 아니죠?.. 전산직이 고생은했다지만 좀 오바한듯 우리직원들 나름대로 다 고생하고 열심이죠)

세무직 3명으로 0명중 금회0명가능하나 1명승진(나이드셨으니 우대승진인가요 기준은?)

축산직 3명으로 0명중 금회0명가능하나 1명승진(이분은 이유를 모르겠네요 왜해준거죠 ? 1개직위 생성하시나요? 방역직? 아님 현직급 우대승진이신지!)

지적직 6명으로 1명중 금회 1명가능하니 0명승진( 안되는직은 반올림 국물도 없겠지요?)

의료기술직 11명으로 1명중 1명가능하나 0명승진 (여기도 별관심없나보내 하반기에 1명 ?)

복지직 24명으로 2명중 금회1명가능하나 0명승진 (아마 대상자가 없죠? 하반기에 1명정도해주실건가요?)

간호직 6명으로 1명(반올림하면)중 금회1명가능하나 0명승진( 여기도 별관심이없나보내, 하반기도 어려울듯)

기타 9개직렬 6명이하로 자진소멸 17명, 2명정도 가능하지만 금회0명( 반올림해도 각각 1명

도안되는데 누가 따지지는 못하겠죠 ? 주고싶을땐 2명이 가능하니 줬다하겠지만!)



이런추세라면 하반기에는 행자부안에 충실? 하자면 아래정도는 해주겠지요?



행정8~9명 , 농업 상반기에 한참오바했으니 미안하지만 국물도없어야 당연하고 , 토목은 2명은 기본이네요 그렇죠?, 지적 반올림해서 1명 생각해봐야겠네요,의료 당연 1명해줘야겠죠?,복지 대상은2명인대.. 글세 대상자가있을려나.., 뭐 기타한명정도는 줄수도 있겠지요 경쟁치열하겠네요!



제가 감히 분석해 보았습니다. .. (?) 는 정말궁금한점이고 아마 7급제하 직원여러분들도 모두 궁금해하실걸로 압니다. 답변할 가치가 없다거나 실명 확인하여 물어보고 안올렸다고 하면 걍 지워버리지 마시고 한번쯤 다시 생각해보시고 간략하게라도 답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인사 참 어려운거 잘 압니다. 탈도 많고 말도 많고.. 시장님도 머리많이 아프실거라는거 충분히 이해합니다. 직원님들도 이점 다 아시겠죠.. 어려울수록 원칙을 세우고 지켜야 말고 적고 힘도 덜 들

겠지요.



마지막으로

금번 다면평가는 평가자가 실명을 적어 냈다는데 정말인지 실명적어내면 총무과 직원들에대한

평가는 어떻게합니까. 찍힐까봐 함부로 평가못해요 공정성이 떨어지내요..5공시절도 아닌데..참..

주최측농간 .. 이런말나올까 싶은데.... 이건 꼭 답좀해주세요.. 반드시..그리고 하반기에는 실명을

적어내는 이런짓은 하지맙시다

목록

컨텐츠담당자

  • 담당부서 : 김제시의회 홍보팀
  • 담당자 : 최낙호
  • 전화번호 : 063-540-2789
만족도조사
현재 보시고 계시는 콘텐츠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