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 통계
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김제시의회 GIMJE CITY COUNCIL

글로벌 네비게이션
시작페이지로
김제시청
통합검색

행동하는 의회, 소통하는 의회, 신뢰받는 의회

HOME > 열린의회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인쇄

본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열린 공간입니다.
시정발전을 위한 정책건의나 불합리한 조례의 정비의견 등 유익한 글을 많이 올려주시기 바라며,
건전한 토론문화 정착을 위하여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김제녹색문학모임 (가칭 ) 을 알려드립니다.

작성자
최성식
작성일
2012/04/30/
조회수
1010
녹색문학모임(가칭) 참여하실 분은 연락바랍니다.

생명을 살리고 더불어 인간과 다른 생명체들과 상생을 추구하면
자신이 스스로 더불어서 하고 싶고 스스로 각자 자발적으로 물질과 시간을 내서
자신의 글이 있는 공동서적을 발간하고 더불어 연구하고 즉문즉설, 질의응답형 스스로 만든 작품을 발표하고 전북과 김제시의 현안문제등도 더불어 나누는 녹색 참여 문학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가입비 : 1만원. 식사나 행사시 드는 비용은 모두 각자 나누어서 분담합니다.
자연과 생명을 사랑하는 분은 모두 시인이고 문인이라는 ‘만인 문학도 녹색사상’을 추구합니다.
모두가 대표인 동시에 문학 활동가이지만 필요상 연락하는 사람을 1명두고 합니다.



(주로 만남의 장소로 교통과 장소의 편리한 요인으로 본 사무실에서 도보로 2분 거리인 교육문회회관의 휴게실과 정자 혹은 김제시청 민원실내, 김제시민공원이나 검산소공원에서 모임을 가집니다.
야외 모임시에 원하시는 분은 작은 애완(반려)견을 끈과 배설물 치우는 것들을 필히 준비하여 만날 수 있습니다.)

김제씨알의 모임과 녹색신학도와 철학도 녹색산책 수행자들의 모임도 있습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자발적으로 스스로 참여하시고 연락바랍니다.

생명과 살림사상을 중심으로 2012년 6월-11월 에 책 두권과 소책자 2권이상을 발간할 예정이고 매월 1회 발간했던 “녹색의소리”를 지속적으로 발간할려 합니다. 참여 하실 분은 미리 연락바랍니다.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모두 자부담 중심으로 운영하며 어느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자신이 쓴 글이나 시의 분량만큼 각자 물질을 부담하고 각자 자신이 그 만큼 배부하는 운영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남에게 바라고 요구하기 전에 내가 좋으면 스스로 자발적으로 물질과 시간을 스스로 내고 다른 분들과 더불어 맞추어하고 있으며 언제든지 가입과 탈퇴가 자유롭습니다.


목록

컨텐츠담당자

  • 담당부서 : 김제시의회 홍보팀
  • 담당자 : 최낙호
  • 전화번호 : 063-540-2789
만족도조사
현재 보시고 계시는 콘텐츠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