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 통계
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김제시의회 GIMJE CITY COUNCIL

글로벌 네비게이션
시작페이지로
김제시청
통합검색

행동하는 의회, 소통하는 의회, 신뢰받는 의회

HOME > 의회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

인쇄

김제시의회, 5월 2차 정례 의원 간담회 개최

작성자
김제시의회
작성일
2024/05/28/
조회수
72



김제시의회, 52차 정례 의원 간담회 개최




김제시의회(의장 김영자)는 지난 27일 의회 소회의실에서 52차 정례 의원간담회를 열어 조례안 8, 기타 안건 5건 등 총 13건의 안건을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운영위원회(위원장 주상현)가 제안한 제279회 제1차 정례회 운영계획안과 주상현 의원 제안김제시 부실공사 방지 조례안오승경 의원 제안김제시 택시산업 발전 지원 조례안이정자 의원 제안김제시 도시계획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양운엽 의원 제안김제시 청소년 사이버권리침해 예방 및 교육에 관한 조례안문순자 의원 제안김제시 폭염 피해 예방 조례안등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을 진행하면서 의원들의 활발한 의정 활동이 계속되었다.

 

운영위원회에 따르면 제279회 제1차 정례회 운영 기간은 6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진행할 예정이며 2023 회계연도 결산승인안 및 각종 안건에 대한 심의와 시정 주요 현안에 대한 질의 및 답변으로 내실 있는 정례회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의원들은 의원 발의 조례안 및 기타 안건에 대해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고 각종 의견을 조례안에 적용해 김제시민의 공공복리 증진에 더욱 전념하겠다는 모습을 보였다.

 

김영자 의장은279회 제1차 정례회는 시정에 대한 질문 및 답변을 진행하는 회기이니 집행부는 철저한 준비를 통해 김제시민을 대변하는 의회의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변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첨부파일0

첨부파일 간담회사진.jpg (18236 kb)

목록

컨텐츠담당자

  • 담당부서 : 김제시의회 홍보팀
  • 담당자 : 최낙호
  • 전화번호 : 063-540-2789
만족도조사
현재 보시고 계시는 콘텐츠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