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 통계
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김제시의회 GIMJE CITY COUNCIL

글로벌 네비게이션
시작페이지로
김제시청
통합검색

행동하는 의회, 소통하는 의회, 신뢰받는 의회

HOME > 열린의회 > 시의회에 바란다

시의회에 바란다

인쇄

본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열린 공간입니다.
시정발전을 위한 정책건의나 불합리한 조례의 정비의견 등 유익한 글을 많이 올려주시기 바라며,
건전한 토론문화 정착을 위하여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김제시민들의 혈세를 제대로 집행해주세요(청하면에 동물단체 만들게 주민들을 설득하라)

작성자
양승현
작성일
2023/12/27/
조회수
80

죽산면 개농장주에게 폐업보상이 아니고 휴업보상을 하다니 말이 됩니까? 4천만원이나요..... 전주가 고향인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용납이 안됩니다. 죽산면 용성 2길에 다시 도사견들 80마리 정도 데려다 놓은 것은 어떻게 할 것입니까? 올 여름 어독스에서 돌보던 강아지들처럼 안락사 시킨다고 할겁니까? 


선진국 반열에 든 대한민국에서 더 이상 개식용은 그만두어야 하지 않나요? 우리 나라 국격을 올립시다. 어린시절부터 개 먹는 나라라고 비판을 많이 듣고 자라 부끄럽다 못해 얼굴을 들고 다닐 수가 없을 지경입니다. 올해만 해도 손흥민 선수에게 개나 먹는 너네 나라로 돌아가라 라는 영국시민의 비판의 목소리 알고 있습니까? 개식용 문제로 인해 인천 모대학은 단체로 미국 모 대학으로 영어연수 가는 계획이 무산되어 동남아로 갔다고 합니다.


김제시청은 개백정들의 편입니까? 세금 한 푼 안내고 나라에서 농부라고 보조해주는 것도 많은 개백정의 돈이 그렇게 좋습니까? 김제시청 일 처리 제대로 합시다. 전주도청에도 민원제기 합니다. 


청하면에 어독스 동물단체 만들 수 있도록 협조 좀 해 주세요~~~!!!


목록

컨텐츠담당자

  • 담당부서 : 김제시의회 홍보팀
  • 담당자 : 최낙호
  • 전화번호 : 063-540-2789
만족도조사
현재 보시고 계시는 콘텐츠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